(경북테크노파크)

(경북=NSP통신) 김을규 기자 = 경북테크노파크(이하 경북TP, 원장 이재훈)는 '2018년 메디컬소재 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 및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메디컬소재 산업의 육성과 활성화를 위해 창의적이며 현실성 있는 정책및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이번 공모전은 지역제한 없이 대학생, 일반 시민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의 합산 점수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하며, 정책과 아이디어 등 2개 분야로 나눠 진행되는 공모전은 분야별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에 대해 각각 1명(팀)씩 총 8명(팀)을 선정하고 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경북TP 이재훈 원장은 “메디컬소재 산업 활성화와 신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산‧학‧연 협력 기반의 현장 중심형 기업지원 아이디어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러한 정책 및 아이디어 발굴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북TP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북TP 첨단메디컬융합섬유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