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경기교육가족음악회 리플렛. (경기도교육청)

(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경기도교육청은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대강당에서 22일 오후 7시 제10회 경기교육가족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음악적 재능을 지닌 경기교육가족의 문화체험 및 자아실현 계기를 제공하고자 마련했으며 사전 영상물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팀이 공연을 펼친다.

1부는 GOE밴드 팀의 창작곡 좋아해 공연을 시작으로 임진강가 행복연주단 팀의 천 개의 바람이 되어 관악 합주, 퉁소와 사자 팀의 북청사자놀음 연주와 율동 등 다양한 장르의 연주와 노래로 감동적인 화합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이후 2부에서는 공연팀을 대상으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경기도교육감상과 희망상, 감동상, 화목상 등 시상한다.

박현석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관장은 “이번 음악회가 경기교육가족의 내재된 예술성을 이끌어 내고, 감성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