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레디 액션’ 편에 이어 공개한 ‘변화’ 편 TV 광고 영상 . (명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지난달 31일 경기도민 40여 명과 함께 촬영한 TV 광고 ‘레디 액션’ 편에 이어 두 번째 TV 광고 영상 ‘변화’ 편을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했다.

‘레디 액션’ 편이 삶의 질을 향상하는 실질적인 정책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 변화 편은 남북관계 진전 등 시대적 변화를 맞아 이 후보가 변화하는 경기도에 적합한 리더십과 파트너십을 갖춘 인물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경기를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바꿀 단 한 사람’이라는 카피와 함께 엄지손가락을 치켜올린 이 후보의 모습은 ‘누구나 평화시대와 남북협력을 말하지만, 경기도를 위해 이 변화의 기회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적임자가 이재명뿐’이라는 메시지를 선명하게 전달하고 있다.

“이재명의 꿈, 이제 문재인의 꿈입니다”라고 외치는 문재인 대통령의 연설 장면은 이 후보가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후보로서 중앙정부와 든든한 파트너십을 갖추고 있음을 드러낸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의 TV광고 레디액션 편. (명캠프)

광고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첫 악수를 나누는 역사적인 장면이 이 후보와 경기도민들이 맞잡은 손으로 오버랩되는 부분이다. 평화가 정착될 경기도의 미래를 표현한 진취적인 배경음악이 몰입감을 더하게 한다.

변화 편은 5일 저녁 MBC 뉴스데스크 방영 전, KBS 뉴스 9 방영 후에 전파를 타게 된다. 또 유튜브 등 이 후보의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31일부터 전파를 탄 ‘레디 액션’ 편도 온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