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는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1층특설매장에서 ‘영캐주얼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이번행사는 온앤온, 올리브데올리브, 코인코즈 등 다양한 인기 여성 의류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존 가격 대비 최대 80%할인 판매한다.
대표가격은 티셔츠/니트 2만원, 블라우스/바지 3만원, 원피스/재킷 5만원 등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행사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온앤온 반팔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2층 사은행사장에서는 L.POINT 적립 30만원 이상 구매 시 주방세제 2종 증정 하며 엘페이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물티슈를 증정하는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또 1층 중앙광장에서는 오는 26일 오후 2시, 4시 두 차례에 걸쳐 인도네시아의 전래동화가 원작인 퓨전 인형극 ‘꼼지와 왕콧구멍’을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이석진 여성 패션 담당자는”이번 영캐주얼 행사는 트렌디한 감성이 녹아든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길 원하는 20~30대 여성 고객층을 겨냥해 준비를 했다”며 “브랜드별로 여성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좋은 상품이 가득하다”라고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