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하는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 최승원 후보 (최승원 선거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최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고양시 정발산동·마두1·2동·일산2동) 예비후보가 지난 13일 오후 3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인재근 국회의원, 이인영 국회의원, 유은혜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최승원 후보에게 힘을 실었다.

또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전 원내대표, 기동민 국회의원, 이재명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등은 영상메세지로 축하와 응원의 뜻을 전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약 500여명의 인파가 몰렸으며 이날 개소식에서 인재근 의원은 축사를 통해 “최승원 후보는 듬직하고 믿음직한 사람이다 제가 보증한다”며 “지역에서 일 많이 할 수 있도록 응원해 달라”고 최 예비후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인영 의원은 “평화의 시대·평화의 시간으로 가고 있다”며 “김근태 의장 곁에서 그 철학을 가장 잘 알고 있는 평화의 시간에 당당한 주인공 되어 마땅하다”고 최 예비후보를 격려했다.

이에 대해 최 후보는 “유은혜 국회의원과 함께 일하며 지역 현안과 민원을 꼼꼼히 챙기며 해결했으며 일산에 대해 그 누구보다 뜨거운 애정을 갖고 있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항상 낮은 곳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며, 다가오는 6월 13일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 보답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축사하는 더불어민주당 인권위원장 인재근 국회의원(좌)과 이인영 국회의원(우)
최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고양시 정발산동·마두1·2동·일산2동)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최승원 선거캠프)

한편 최 후보는 민주주의자 故 김근태 선생 비서로 정치에 입문했으며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전 원내대표 정책특보, 더불어민주당 인권위원회 부위원장, 유은혜 국회의원 비서관 등을 역임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