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과학대학교 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과 학생들이 12일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린 ‘제3회 월드 K-뷰티 페스티벌’에서 전원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 후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과학대학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준) 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과는 지난 12일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린 ‘제3회 월드 K-뷰티 페스티벌’에서 최고상인 대상과 금상 2개, 은상 5개, 동상 10개, 협회장상 2개, 대회장상 4개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과는 이날 속눈썹연장 부문에서 이미진 학생이 대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이혜진 학생이 금상, 민지연, 윤채은 학생이 은상, 박수현, 윤유진, 한승언, 김나영 학생이 동상을 수상했다.

네일종합 부문에서 서혜미 학생이 금상, 김명주, 손민지, 이소영 학생이 은상, 엄효위, 신현민, 이세빈, 김현지, 윤다혜, 강세윤 학생이 동상을 받아 금, 은, 동을 휩쓸었다.

이밖에도 속눈썹연장 부문에서 협회장상 2명, 대회장상 2명, 네일종합 부문에서 대회장상 2명이 수상해 총24명 출전에 24명 수상이라는 최다 수상 기록을 세웠다.

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과 남효윤 학과장은 “재학 중 방과 후 전공심화 동아리를 결성해 대회 준비를 했는데 속눈썹연장과 네일 부문에서 많은 상을 받아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자신감과 전공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는 한편 학생들을 세계적인 뷰티아티스트로 육성하며, 세계의 K-뷰티를 이끄는 학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