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관광 홍보 웹드라마, 봄, 힐링 그리고 청양을 제작했다. (청양군)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청양군이 청정한 자연환경과 화사한 봄 풍경을 담은 웹 드라마를 제작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홍보마케팅에 도전한다.

웹드라마 ‘봄, 힐링 그리고 청양’이 지난 1일부터 유튜브를 통해 예고편을 선보였고 본편은 오는 8일부터 게시된다.

이번 웹드라마는 번잡한 도시생활에 지쳐있던 한 가족이 우연히 청양을 여행하게 되면서 서로가 잊고 있던 사랑을 다시 찾고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는 내용을 담은 로드무비다.

청양군은 요즘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웹드라마라는 콘텐츠를 선택해 10여분 정도 시간 안에 다양한 관광자원과 아름다운 자연을 담아 좀 더 친밀하고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는 이미지를 만들었다.

군은 특히 화목한 가족 이야기를 통해 청양 여행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고 대중이 원하는 감성을 충족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및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킹을 활용한 다각적인 방법으로 청양군이 갖고 있는 관광자원의 우수성을 많은 분들에게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