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 (경기도)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도가 오는 24일까지 ‘2018년도 상반기 3D 디지털패션 전문인력 양성사업’에 참여할 교육생 15명을 모집한다.

‘3D 디지털패션 전문인력 양성사업’은 도내 패션관련 전공 청년들을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비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종합패션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자 마련됐다.

교육생들은 5월부터 오는 7월까지 실무 산업패턴 교육은 물론 의류 제작에 필요한 2D, CAD, 3D 가상착의 시스템 등의 활용방법을 배워봄으로써 변화하는 산업현장에 걸맞은 역량을 갖출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기업 현장학습, 발표회 운영 등을 통해 교육생들에게 현장감을 높이고 취업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과정수료 후에는 간담회 및 만족도 조사를 통한 교육개선 의견을 수렴하고 컨설턴트를 통한 취업연계를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과정은 도내 거점지역을 선정해 상·하반기 15명씩 총 30명의 교육생을 선발해 운영하며 경기도에 거주하거나 도내 대학에 재학 중인 패션 관련 전공 졸업자 또는 마지막 학년 1학기를 이수한 졸업예정자의 경우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신청서류는 경기도일자리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일자리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