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175330, 회장 김한)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일부터 카드 우수 고객들을 위한 'JB카드 VIP 회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JB카드 VIP 회원 서비스는 전년도 이용 실적에 따라 선정된 JB카드 우수 고객들에게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기본 골자이다.

고객의 Life Cycle을 적극 반영해 여행할인 및 라운지 이용 등을 포함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선정된 우수 고객들에게는 4월부터 2019년 3월까지 △최대 20만원 특별 캐시백 △여행 우대 서비스 △2~5개월 무이자 할부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 고객으로 선정된 회원은 자택으로 발송된 안내장 및 문자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은희 카드사업부 팀장은 “작금의 카드 업계는 신규 고객 유치에만 급급해 기존 고객들에 대한 고마움이 퇴색돼 가는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에 더더욱 JB카드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약소하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서비스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번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