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에서는 봄맞이 ‘스포츠·아웃도어 MEGA 대전’을 진행 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1층 특설행사장에서 ‘코오롱스포츠’ 와 ‘나이키팩토리’ 등 24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형 할인 행사이다.

행사기간 중 코오롱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가격으로는 남성 티셔츠 8만1천원, 여성 티셔츠7만2천원, 남성 바지9만9천원, 트레킹화를 10만원 등에 선보인다.

경북지역상권 최대규모 매장인 나이키팩토리는 최대 70%할인 하여 남성화, 여성화를 각 4만9천원, 아동화 2만9천원에 균일가로 진행 한다. 뉴발란스 아동화 3만4천3백원, 아식스 런닝화, 바람막이를 각 3만원에 판매 한다.

또 1층 사은행사장에서는 16일부터 주말 3일간 L.POINT 적립 후 30만원 6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원 2만원을 기간 중 50명 한정으로 증정 한다.

한편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에서는17일 1층 중앙광장에서 2시와 4시 하루 두 차례 어린이 아토피 예방 인형극인 ‘아토피야 잘가’ 공연을 진행하며18일에는 봄철 불청객 황사를 예방하기 위한 ‘황사마스크’를 증정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배진일 영업팀장은 “바깥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야외활동에 나서는 사람들이 늘어나 아웃도어 의류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부쩍 늘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행사는 지역에서 인기있는 코오롱스포츠 아웃도어 행사뿐만 아니라 70% 할인 된 나이키팩토리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