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이미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는 봄 시즌을 맞아 일일체험 프로그램을 새로 단장하고 참여할 단체를 모집한다.

단체 일일체험 프로그램은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학교 등 각 기관에 맞는 수업으로 운영 방식에 따라 ▲수업형 프로그램 ▲체험형 프로그램 ▲공연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수업형 프로그램은 음악, 과학, 악기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게임, 율동 등을 통해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사고하고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각 수업은 시즌별로 새로운 내용으로 재편성된다.

체험형 프로그램은 체인지업캠퍼스 내 체험시설에서 진행되는 수업으로 실제와 똑같이 꾸며진 공공시설(우체국, 경찰서)에서 원어민 교사들과 함께 소포 부치기, 감옥 체험 등 실감나는 상황극을 만들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연형 프로그램은 체인지업캠퍼스 내 원어민 배우들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서 관객과 무대의 구분 없이 배우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극장 공연, 재미있는 이야기에 노래와 율동, 연기를 접목한 영어뮤지컬,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공연들을 통해 방문객들은 원어민 배우들과 함께 춤을 추고 노래를 하며 호흡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어뮤지컬 공연은 대중에게 잘 알려진 ‘알라딘’의 내용을 바탕으로 해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으며 원어민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가창력을 더해 더욱 풍성하게 마련했다.

프로그램 이용 대상은 만 4세부터 중등부까지이고 단체인원은 최대 12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매주 수요일에서 일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다.

참여를 원하는 단체는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일일체험 단체 접수 담당자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