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1층에 오픈한 ‘정샘물’ 매장에소 고객들이 쇼핑 하는 모습이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유명 연예인‘탕웨이’ 메이크업을 한것으로 유명해진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코스메틱 브랜드‘정샘물(JUNGSAEMMOOL)’이 9일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입점했다.

정샘물(JUNGSAEMMOOL)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간 노하우를 담은 뷰티 전문 브랜드로써 대구지역 첫 단독 매장이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하고 다양한 아이템들로‘美의 도시’라 불리는 대구의 젊은 여성고객들의 주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 한다. 먼저, 정샘물의 베스트셀러 상품인‘에센셜 누더 쿠션’과‘롱웨어 쿠션(본품)’구매시 2만원 상당의 리필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필수품‘에센셜 물크림 대용량(50ml)’구매시 마스크팩 세트 (3매)’및 ‘크렌징 미니 3종 세트’를 함께 증정 한다.

또한,‘하이 틴티드 립락커’1개 이상 구매시 정샘물 ‘블랙손거울’증정과 핸드빌과 문자 지참 고객에게‘클린스타트 클렌징폼’과‘프리텍트 선 워터풀 사셰’를 증정 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중 당일 2만원 이상 구매고객께는 정샘물 립스틱(정품)을 증정하며, 봄과 여름 트렌드를 제안하는‘메이크업 쇼’를 9일, 10일 양일간 총 5회 진행 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