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1층‘맥’매장에서 여성고객이 립스틱을 쇼핑하는 모습이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지역 롯데백화점은 지역최대 규모의 코스메틱 페어‘오늘, 그대 입술은 봄’행사를 진행 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에서는 여성의 대표적 아이템인 립스틱을 주제로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구점 36여개, 상인점 23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관련 상품 출시, 특별 프로모션, 사은행사,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도 선보인다.

먼저,롯데백화점 대구점 주요 상품행사는 랑콤‘NEW 블랑 에스퍼트 로지톤업 쿠션’, 숨‘NEW 시크릿 에센스(45ml) + 미스트(60ml)’, 키엘‘NEW UV단독 기획세트 3종’등이 있다.

브랜드 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 한다.

비오템‘UV 수프림 자외선 차단제 50ml’구매시 CC크림 40ml(3만9천원)’정품을, 크리니크‘72시간 핑크 수분 크림(75ml) 구매시‘쿠션립매트(3만1천원)’정품을, 메이크업 포에버‘프로쿠션+ 브러쉬’구매시‘MIST & FIX 미니 정품 (30ml)’을 각각 증정 한다.

또, 슈에무라 립제품 2개 이상 구매시‘텀블러&여행용2종’, 설화수‘에센스 립세럼 세트’구매 시‘수율 크림5ml’, 겔랑‘키스키스 립제품’구매시‘프라이머 미니어쳐 (5ml)를 추가 증정 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코스메틱 페어’기간 중 당일 5만원이상 립스틱 구매 고객께는 커피교환 쿠폰(1인 2매)을 선착순 500분께 무료 증정 한다.

아울러 10/20/40만원이상 구매고객께 금액대별5%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롯데카드 50만원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은 이달 9일부터 11일, 16일부터 18일까지 주말 3일간 받을 수 있다.

환절기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릴레이 메이크업 쇼’도 마련 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정샘물’매장에서는 9~10일 전문 아티스트와 함께하는‘정샘물 메이크업쇼’를, 11일은‘정샘물 메이크업 클래스 강좌’를 오후 2시 30분 10층 문화센터에서 연이어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에서도 상품 행사와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된다.

이번‘코스메틱 페어’의 특징은 최초로 화장품 전 브랜드가 참여해, 봄 신제품과 리미티드 아이템을 선보이고 다양한 감사품 및 증정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우선,‘메이크업포에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립밤인‘아티스트 하이드라 블룸’을 비롯하여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등 대표 색조 브랜드에서 봄을 알리는 다양한 컬러의 립스틱을 선보인다.

1+1 정품 행사로는 비오템‘UV수프림 자외선 차단제(50ml)’구매시 CC크림(40ml)정품을, 엘리자베스 아덴 수분 크림 (75ml) 구매시 정품 한 개를 추가로 증정, 설화수‘에센스 립세럼’구매시 순행 클렌징폼(15ml)을 증정 한다.

뿐만 아니라 시슬리 매장에서는 신제품‘휘또-블랑쿠션 파운데이션을 홍보하는‘온카운터 쇼’를 9일부터 11일 3일간 진행하며,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에버에서도 예약 고객대상’화이트데이 여친 메이크업을 레슨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롯데카드사와 함께 제휴 마케팅도 펼친다.

‘립스틱 1만원 쇼핑지원금’행사로 당일 롯데카드 10만원이상 결제한 고객 대상 사은행사장에서 지류 금액 할인권 쿠폰을 선착순 지급 한다.

대구점은‘입생로랑’매장에서 300명, 상인점은‘메이크업 포에버’매장에서 250명 한해 각각 지급 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장윤석 잡화팀장은 “전문 뷰티 아티스트와 함께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와 함께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메이크업 스타일링 연출을 만나 볼 수 있고, 화사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라고 한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