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이천시청 1층 소통 큰마당에서 제대군인 일자리 두드림 데이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경기남부보훈지청)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남부보훈지청(지청장 구남신) 제대군인지원센터가 이천시청 1층 소통 큰마당 에서 이천일자리센터가 주최하고 제대군인지원센터와 이천고용센터가 공동주관하는 ‘제대군인 일자리 두드림(Do Dream) 데이(Day) 행사’를 실시했다.

행사는 주식회사 팔도, 주식회사 샘표식품 등 20여 개 기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면접을 통한 구인구직 만남을 가졌다.

경기남부제대군인센터는 홍보부스를 별도로 운영해 취업상담 및 현장면접을 희망하는 제대군인 구직자들에게 1:1 맞춤형 전직컨설팅을 비롯해 이력서 및 면접코칭을 실시했다.

19일 이천시청 1층 소통 큰마당에서 제대군인 일자리 두드림 데이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경기남부보훈지청)

구남신 경기남부보훈지청장은 “제대군인들에게 적합한 일자리 발굴을 통한 취업지원을 위해 우수 기업들과 유기적 협조 및 제대군인 취업지원 체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앞으로도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다양한 기관 및 지자체들과 업무협약을 통해 제대군인들의 성공적인 전직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