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재현 국회예산결산특별위원장이 광명새마을 시장 물가체험 및 새해 인사를 나누고 있다. (박승봉 기자)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13일 오전11부터 오후 2시까지 더불어민주당 백재현 국회예산결산특별위원장(광명갑)이 설 맞이 물가체험 및 새해 인사로 광명시 전통시장과 새마을 시장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에는 정대운·박승원 경기도의원, 이영호 광명시의원, 김영준 전 백재현 국회의원 보좌관, 이형덕 백재현 국회의원 사무장, 이주희 광명신문&상가로 대표가 대동해 설 민심과 새해 인사 그리고 소방시설 등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재현 국회예산결산특별위원장의 광명새마을 시장 물가체험 이모저모. (박승봉 기자)

전덕배 광명새마을시장 조합 이사장은 백재현 예결위원장 방문에 버스노선과 주차장 확충에 대해 건의를 했으며 백 위원장은 제도권 안에서 취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해 주겠다고 말했다.

또한 백재현 예결위원장은 최근 다중이용시설 화재에 대비 전통시장과 새마을시장의 소화전과 초기 화재 진압 소화기들을 점검하고 설 명절에 화재예방시설이 잘 작동해 큰 사고가 나지 않도록 보좌진들에게 주문했다.

특히 전덕배 새마을시장 조합이사장이 건의한 주차장 확보에 대해서는 이주희 광명신문&상가로 대표가 인근 대단지 아파트인 해모로이연아파트 감사로 설 명절 기간 아파트 주위 무료주차구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입주자대표회의에 건의할 것을 약속했다.

백재현 국회예산결산특별위원장의 광명새마을 시장 물가체험 이모저모. (박승봉 기자)

지역구내 있는 새마을시장에서는 정대운 경기도의원과 이영호 광명시의원 그리고 이주희 대표가 백재현 예결위원장의 안내를 맡아 상인들과 새해 인사를 나눴으며 광명시장 출마선언을 한 박승원 경기도의원은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데 중점을 뒀다.

한편 백재현 예결위원장의 의전 보좌는 김영준 전 보좌관과 이형덕 사무장이 맡아 진행됐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