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청 전경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주시가 ‘2018 전주시 평생학습대학’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강사와 ‘우리학교 시즌1’ 프로그램 제안을 공개 모집한다.

평생학습대학 프로그램 강사 모집분야는 직업능력교육과 인문교양교육, 생활문해교육, 문화예술교육 등 4개 분야이며, 열정이 넘치고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강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주시평생학습관은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강사의 활동 경력과 강의 내용의 차별화 등을 심사한 후 강사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평생학습관은 강사·전문가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다양한 프로그램 제안을 받아 진행하는 ‘2018년 우리학교 시즌 1’ 프로그램 제안도 받는다.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알알이 특강(알면 알수록 삶이 2% 나아지는 특강) △아는 만큼 보인다 △일반강좌(10주 이내) △1일 특강 등 다양한 형식과 내용으로 꾸며진다.

신청 방법은 전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은 관련서류를 작성해 평생학습대학 강사 모집과 우리학교 프로그램 제안은 오는 15일~19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박재열 전주시교육청소년과장은 “전주시민들과 함께 평생학습의 숲을 이뤄가는 데 함께 하실 열정 많은 강사님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우리학교를 풍성하게 채워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