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안양 마벨리에서 열린 안양시 향우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정기열 경기도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이 9일 안양 마벨리에에서 열린 안양시 향우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축사를 통해 정 의장은 행사준비를 위해 애쓴 안양시 향우협의회 이현호 회장 등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제20대 회장에 취임한 이은수 신임회장에게 축하의 말을 전했다.

9일 안양 마벨리에서 열린 안양시 향우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정기열 경기도의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정 의장은 “안양시 향우협의회는 1998년 설립 이후 각 향우회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며 안양시를 발전시켜온 원동력”이라며 “20년째 이어지는 한마음 어울마당은 안양만의 자랑이며 안양시민의 단합된 힘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문화”라고 밝혔다.

또한 “2018년 새해에는 이은수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안양시 향우협의회가 더욱 발전하고 회원 간 결속을 다지면서 따뜻하고 희망찬 경기행복시대를 함께 열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안양시향우협의회 제20대 회장에 취임한 이은수 회장은 “7개도 향우회를 대표하는 회장직을 맡아 큰 영광이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회원 모두가 합심해 지역사회 공동체의 위상을 높이는데 함께하자”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