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어린이박물관 ‘ㅋㅋ크리스마스 축제’ (고양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시 고양어린이박물관(관장 안상용)이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개최한 ‘ㅋㅋ크리스마스 축제’에 약 7000여 명의 관람객들이 몰려 경기도 대표 크리스마스 축제의 명성을 확고히 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축제는 ‘사랑, 나눔’을 주제로 무료입장 이벤트를 비롯해 나눔의 가치를 되새겨 볼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체험 프로그램들로 펼쳐졌다.

24일 크리스마스이브 행사에는 화정마을 오케스트라, 댄스로봇과 어린이 치어리더, 뮤지컬 갈라 콘서트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됐다.

특히 전기가 없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선물할 태양광 랜턴을 만들며 우리 모두 산타가 되어보는 이색적인 프로그램들이 눈길을 끌었다.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풍선의 무한변신 ‘클라운진 벌룬 매직 코믹쇼’ ▲소리로 전하는 행복 ‘사랑의 핸드벨 공연’ ▲‘브라스 밴드 메이킹 보이즈’ 공연으로 고양어린이박물관을 찾은 관람객들을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어린이박물관 곳곳에서 펼쳐지는 깜짝 선물 이벤트로 어린이들의 환한 웃음을 자아냈다.

고양어린이박물관 ‘ㅋㅋ크리스마스 축제’ (고양시)

한편 선물 이벤트는 삼성 키즈모드의 협찬을 통해 풍성하게 진행됐고 또 한 해 동안 고양어린이박물관 소식을 전해온 어린이기자단과 가족 관람객들이 전하는 인사말로 더욱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장식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