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황규연, 이하 산단공)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대구 이전공공기관 송년음악회' 행사를 오는 26일 오후 6시 40분부터 대구 본사 키콕스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산단공은 대구의 11개 이전공공기관들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지역사회에 대한 보답과 지역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지난해부터 송년음악회를 개최해 왔다.

특히 이번 행사는 산단공의 대구 이전 5주년과 함께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더욱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됐으며, 대구시장, 대구 동구청장, 지역사회단체, 인근 주민, 이전공공기관 임직원과 가족 등 400여명이 초청됐다.

황규연 산단공 이사장은 “이번 송년음악회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을 위해 준비했고 이전공공기관과 지역사회의 화합을 이끌어 지역발전을 견인 하는 행사로 발전해 나가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행사에 앞서 대구시장, 대구 동구청장, 이전공공기관장, 유관기관장이 참석하는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장협의회’ 정기모임이 개최,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