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의 날 행사 모습. (의왕시)

(경기=NSP통신) 박생규 기자 = 경기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가 청소년수련관에서 ‘꿈, 멘토의 날’ 감사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직업체험처, 재능기부자, 진로코치단, 시간여행2030 강사진, 초·중·고 진로부장 등 모든 꿈 멘토들이 참여한 가운데 올 한해 청소년 진로 활동에 기여한 우수자에 대한 시상식이 마련됐다.

의왕시장상은 직업체험처 안양교도소, 시립왕곡어린이집, 재능기부자 김종철 경사, 박혜준 PD, 김동기 마술사, 갈뫼중학교 진로부장이 수상했다.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상에는 직업체험처 손커피연구소, 카카오가든, 사단법인 3D프린팅강사협회, 학부모 진로코치가 수상했다.

시상식에 이어서 꿈 멘토들이 준비한 자체 축하공연 및 진로활동 사례발표 등의 순서가 진행됐다.

행사를 통해 올 한해 활동을 돌아보고 그동안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며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민재 의왕시청소년수련관장은 “올 한해 청소년의 진로 및 진학을 위해 애써주신 꿈 멘토 및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2018년에도 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가 청소년과 꿈 멘토가 더욱 즐겁게 진로교육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생규 기자, skpq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