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안양 타워컨벤션에서 열린 대한민국 특전사 전우회 안양시지회에서 정기열 경기도의장이 전우회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이 14일 안양 타워컨벤션에서 열린 대한민국 특전사 전우회 안양시지회(회장 이영환)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축사를 통해 정 의장은 “2017년 한해 안양시 발전과 각종 재난·재해로부터 안양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준 안양 특전사 전우회 이영환 회장 등 전우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정 의장은 “안양시의 안보를 책임지고 재난·재해로부터 안양시민을 지키며 주변의 소외계층 및 불우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고 있는 전우회원님들의 헌신과 봉사는 따뜻하고 희망찬 경기행복시대를 만드는 밑거름”이라며 “2018년 새해에도 전우회의 큰 발전과 함께 안양시를 위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영환 회장은 “2017년 한 해 열심히 노력해주신 전우 회원들께 감사하다”며 “안양시 안보 및 봉사 단체로써 안양지역의 재난·재해로부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할 때 상시 출동해 완벽히 임무를 수행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