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롯데백화점 대구점 문화센터에서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매주 주말에 어린이들을 위한 강좌나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특별강좌를 연이어 마련한다.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크리스마스 캐릭터 도시락 만들기’ 오후 4시~5시까지 ‘동화책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아이싱쿠키 만들기’ 강좌가 진행되며, 24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크리스마스 산타 케이크 만들기’ 클래스와 25일에 오전 11시부터 오후2시까지 ‘해피크리스마스 페이스페인팅’ 그기기 강좌가 진행된다.
26일에는 4세~6세를 대상으로 ‘요구르트 런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푸딩 만들기’ 체험 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각 강좌별 수강료 및 재료비는 별도이며 자세한 사항은 롯데백화점 롯데문화센터 대구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7층 롯데문화홀에서는 아이들과 가족을 위한 다양한 주말 특별 공연이 진행된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특별공연으로 ‘크리스마스 판타지 스쿠루지’ 어린이뮤지컬이 오전 11시, 오후2시, 오수 4시 30분 총 3타임 진행하며, 30일에는 스쿠루지 뮤지컬과 동일한 시간대로 ‘호두까지 인형’ 어린이 뮤지컬이 마련되어 있다.
본 어린이 뮤지컬 행사의 경우 인터파크 예매 및 공연당일 7층 문화홀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접수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 대구점 10층 문화센터는 내년 2월까지 겨울학기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즐거운 몸놀이! 엄마랑 까꿍짐’ , ‘트니트니 키즈챔프’ , ‘꼬꼬마 키즈유치원’, 등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여 할수 있는 강좌에 대해서 겨울방학 기간에 맞춰 1월과 2월에 수강할 수 있는 8주 강좌도 준비해 접수를 받고 있다.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은은한 장미향으로 주목받는 뷰티 브랜드 ‘로즈하트(ROSEHEART)’가 롯데백화점 대구점 5층에 지난 1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로즈하트는 ‘장미에 사랑을 더하다(LOVE ON ROSE)’라는 모토로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일리 수분케어 화장품 브랜드이다.
풍부한 장미향과 좋은 성분,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20~30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수분케어 라인이 주 제품이며, 장미추출물을 기반으로 과일채소 등이 포함된 파이토케미컬을 담은 제품이다.
이번 로즈하트 제품은 SNS 대란템, 롭스 품절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로즈하트 오일미스트와 극세사 순면 마스크팩에 장미 에센스와 수분크림을 담은 로즈하트 투스텝 마스크팩 2종, 수분크림, 핸드크림 모두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입점되었다.
로즈하트는 현재 롯데백화점 대구점 5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로즈하트 입점 기념 5종 전 품목 30% 할인 행사와 더불어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