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1층 코스메틱 코너에 ‘설화수’ 매장직원이 풍등 컨셉을 적용한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리미티드’ 시즌 한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 코스메틱 코너 ‘설화수’ 브랜드에서는 연말을 앞두고 모두의 소망이 이뤄지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아름다운 풍등 콘셉트를 적용한 한정판을 선보였다.

설화수 2017 홀리데이 제품은 수많은 풍등이 별처럼 수놓아진 밤하늘을 형상화해 희망과 복을 바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지난해 처음으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1종)을 선보인 후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기존에 선보인 스킨케어·향 제품 외에 메이크업·핸드크림·남성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설화수의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리미티드’ 는 섬세하고 촉촉한 커버로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대표 쿠션 파운데이션이자 글로벌 밀리언셀러인 ‘퍼펙팅쿠션’으로 구성됐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에센셜 립세럼 스틱’과 ‘메이크업 밸런서’ 견본품 2종이 포함돼 있다.

매년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흐트러진 피부균형을 바로 잡아 건강한 피부 윤기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로 구성됐다. ‘탄력크림’, ‘자음수’, ‘자음유액’ 등 토털 기초 케어가 가능한 견본품 3종이 포함돼 있다.

이처럼 롯데백화점 대구점 설화수 브랜드는 특정 기간에만 한정 수량으로 구입 할수 있다는 특별함으로 불황 속에서도 매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