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회원은 11월 30일부터, 신규회원은 12월 7일 부터 마감 시까지 접수 예정인 2018년 1학기 용인문화재단의 창의예술아카데미 홍보 포스터. (용인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재단법인 경기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이 생애주기에 따른 수준별 전문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창의예술아카데미의 2018년 1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방학특강, 어린이 감성놀이터, 음악·미술·인문·특별아카데미로 구성된 창의예술아카데미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연령별·수준별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다.

강좌의 다양성을 추구하기 위해 신규강사 채용을 거쳐 검증된 강사들로 겨울방학특강을 기획했으며 서커스, 연극, 음악놀이 등 용인포은아트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알찬 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에게 찾아갈 계획이다.

음악·미술·특별 아카데미는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눠 단계별로 수강생이 맞춤형 교육을 들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어린이 감성놀이터 프로그램은 유아 및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으로 연령별 세분화해 미술, 뮤지컬, 동요 등의 강좌를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인문아카데미는 그간 미술 중심의 프로그램에서 이번 학기부터는 뮤지컬, 영화, 음악 등 다채롭게 구성된다.

지난 2012년부터 용인문화재단의 대표 전문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창의예술아카데미는 해를 거듭할수록 수강생이 늘어 연간 1300여 명이 수업을 듣고 있다.

2018년 1학기 창의예술아카데미 회원 접수 및 강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규접수는 다음달 7일부터 마감 시까지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