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오는 25일 오후 7시 곡성레저문화센터 동악아트홀에서 넌버빌 힐링 문화콘서트 ‘SHOW TIME’을 공연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복권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7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의 문화나눔 공연이다.‘SHOW TIME’ 공연은 전통적인 북소리를 바탕으로 힙합, 탭댄스, 비트박스, LED쇼 등 눈과 귀가 즐거운 화려하고 역동적인 시간으로 초대한다.
북소리가 주는 타악의 힘있는 소리와 다이나믹한 비보이의 비트와 현란한 몸놀림, 아크로바틱은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과 짜릿함을 접하게 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퓨전퍼포먼스 공연으로 단체북, 비보이 등을 넘나드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펼쳐져 다양한 장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에 앞서 ‘SHOW TIME’공연은 2014 수원연극제, 2015 부산국제연극제에 초청작으로 공연됐다.
공연은 무료로 관람가능하며, 예매 등 자세한 사항은 곡성군청 관광문화과 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김용재 기자, nsp254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