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학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기초교양대학은 29일 오후 바이오센터 강당에서 재학생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게임회사 KOG 이종원 대표를 초청해 '직업선택에 대한 조언'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이종원 대표는 “무엇이든 시작하라. 그리고 시작하면 빨리 포기하지마라면서, 특히 다른 사람의 말에 너무 귀 기울이지 말고 자신의 적성에 맞으면서 즐겁게 일을 할 수 있는 직업을 선택하라”고 조언했다.

또한"본인도 공부하고자 하는 분야에 관해서는 지속적인 연구를 하고 있으며,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고 글로벌 시대에 적응할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종원 대표는 경북대 학사, 미국 일리노이 공과대학교 석사, 조지워싱턴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전국경제인연합회 문화산업특별위원회 위원, KOG 미국법인, 필리핀 법인 설립, 대구고등검창청 검찰시민위원회 위원을 역임하고 있다.

포상으로는 매일신문 ‘파워풀 대구’ 리딩그룹 211명 선정,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정보기술 대상, 대구경북 사회공헌기업 금상, 벤처기업대상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 한국디지털경영학회 디지털 경영자 대상 등을 수상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