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일학습전문지원센터(대구상공회의소)에서는 대구지방고용노동청, 한국산업인력공단 대구지역본부와 공동으로 오는 28일 오후 2시 대구상공회의소 10층 대회의실에서 '대구지역 일학습병행제 현황과 발전방안'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기업체 임직원, 대구지역인자위 위원 및 유관기관 관계자, 일학습병행제 공동훈련센터, 학습근로자,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미나를 통해 대구지역 일학습병행제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당면 현안을 파악하고 개선 방안을 제시한다.

이재경 대구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이동언 한국산업인력공단 대구지역본부장이 ‘대구지역 일학습병행제 추진 실적 및 당면 현안’에 대해 주제 발표를 하고, 일학습병행제 참여기업 및 학습근로자들의 사례발표와, 일학습병행제 관련 참여기업 및 관계기관 등이 참여하는 종합토론이 있을 예정이다.

일학습병행제에 관심이 있는 기업이나 관계기관, 학생, 학부모 등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고, 참가 신청은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홈페이지에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오는 20일까지 이메일(trustu90@naver.com) 또는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