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NSP통신) 조성호 기자 =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은 5일 본점 17층 회의실에서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Ⅱ' 출시 이벤트 당첨자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Ⅱ'는 광주은행과 하나투어가 '금융과 여행의 만남‘ 이라는 컨셉트로 지난 8월 새롭게 출시했다.

해피라이프 적금은 △하나투어 지정대리점 여행상품 결제금액의 3% 캐쉬백 △광주은행 카드로 해당 여행상품 결제 및 해외 사용시 이용금액의 0.5% 추가 캐쉬백 △적금 가입기간 중 환전 시 최대 70%까지 환율우대 서비스 △하나투어 그룹사 SM면세점 할인혜택 등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담청자 2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커플 해외왕복항공권을 각각 전달했다.

이날 당첨의 주인공이 된 안유지 고객은 “가족 여행을 위해 여행스케치적금을 가입했는데 뜻밖의 행운을 얻게 됐다"면서,"앞으로도 광주은행 단골 고객으로서 좋은 서비스와 상품에 관심을 가지고 이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8월 26일부터 9월 22일까지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Ⅱ'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2명을 추첨하여 커플 해외왕복권을 제공하는 2차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5000번째, 10,000번째 가입고객에게는 여행마일리지도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조성호 기자, nsp336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