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허벌라이프 고혜랑 졸업생이 화장품공학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멘토 특강을 실시했다. (대구한의대학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프라임사업단은 바이오산업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7-2학기 진로지원 주간(Pre-week)'을 실시하고 있다.

바이오산업대학에 소속된 화장품공학부, 바이오산업융합학부, 제약공학과, 화장품제약자율전공은 30일 학부 세미나실에서 1학년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전공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학점 취득 및 전공 선택을 위한 로드맵 설정, 커리어맵 경진대회 안내 등 신입생들이 어려움이 없도록 전공소개 및 전공이수체계 설명 세미나를 실시했다.

또 한국화학연구원, 대구가톨릭대학병원, 허벌라이프, 레드 앤 블루, 마시지앙, 한국학연구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하고 있는 졸업생 멘토를 초청해 진로설정 및 취창업 준비를 위한 가이드라인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졸업생 멘토 초청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허벌라이프에서 근무하고 있는 고혜랑 과장(화장품약리학과 졸업)은 “후배들이 지금 필요한 것 보다 앞으로 정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준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프라임사업단은 바이오산업대학 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9월 7일 아모레퍼시픽, 한국릴리 등 기업인사 담당자들을 초청해 취업특강, 실전모의면접을 실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