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성남시청 한누리홀에서 개최된 성남시 통합체조협회 초대회장 취임식에서 김유석 성남시의장(오른쪽)이 명예고문으로 위촉돼 상패를 받고 있는 모습. (성남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성남시의회(의장 김유석) 시의원들은 지난 19일 성남시체조협회 주관으로 성남시청 한누리홀에서 열린 성남시 통합체조협회 초대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김분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김유석 시의장은 성남시통합체조협회 명예고문으로 이상호, 박광순, 지관근, 박문석, 정종삼, 윤창근, 김해숙, 박호근, 이제영, 박도진 시의원은 자문의원으로 위촉됐다.

김유석 시의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성남시통합체조협회를 통해 성남시의 체조가 한 단계 더 도약해 건전한 여가문화를 정립하고 시민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진정한 생활체육으로 발전해 가길 바란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자문위원으로 위촉된 시의원들은 “협회의 자문위원으로서 앞으로 성남시통합체조협회가 국내 체조문화를 이끌어 가는 선도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의견을 제시하고 발전방향을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