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태권도 연합시범단과 줄넘기 연합회 플래쉬몹 행사 (박승봉 기자)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17일 오후 8시 광명시 철산상업지구 광장에서 광명시 태권도 연합시범단과 줄넘기 연합회 주최로 8.15 광복절 72주년 기념 플래쉬몹을 진행했다.

이번 8월 15일 광복절날 비가 많이 온 관계로 2일 뒤 광복절 72주년 기념 첫 플래쉬몹 행사에 들어 간 것.

플래쉬몹 행사 이모저모. (박승봉 기자)

이번 행사를 주관한 강인기 줄넘기연합회 회장은 “이번 첫 태권도 및 줄넘기 플래쉬몹 행사를 8.15광복절날 72주년을 기념해 당일 진행하려 했으나 비가 너무 많이 온 관계로 금일 진행하게 됐다며 그 동안 태권도 시범단과 줄넘기 연합회에서 준비를 많이 하고 첫 플래쉬몹 행사라 2일 뒤 강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격파시범이 있고 운동 반경이 넓기 때문에 행사에 참여하시는 시민 여러분들의 주의가 필요하다”며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플래쉬몹 행사 이모저모. (박승봉 기자)

또 행사에 참여한 정대운 경기도의원은 “철산상업지구 젊음의 광장에서 8.15광복절 72주년 기념행사를 하게 돼 매우 뜻 깊다며 광복절을 맞이해 이번 플래쉬몹 행사를 독도에서 하려 했으나 비도 오고 날이 좋지 않아 못했다. 다음 73주년 행사는 꼭 독도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했으면 좋겠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철산상업지구 젊음의 광장에는 이번 플래쉬몹에 참여하기 위해 선수단 및 시민 500여 명이 모여 조그만 사고도 없이 잘 마무리 됐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