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6기시장공약추진상황보고회 (목포시)

(전남=NSP통신) 윤시현 기자 = 박홍률 목포시장의 민선6기 공약사항의 이행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포시가 지난 28일 박홍률 시장 주재로 민선 6기 시장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공약사항의 세부추진 사항을 점검하고, 아직 완료되지 않은 공약의 문제점 및 대책을 논의해 시민과의 약속을 이행하고 신뢰 행정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목포시 민선6기 공약은 기업유치와 일자리가 있는 경제기반 구축, 해양 관광 레저 스포츠 산업 중심도시 건설, 도심재생 확대로 원 신도심간 균형발전 도모, 더불어 사는 행복한 복지사회 구현, 품격 있는 국제 교육문화도시 육성,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시정 구현 등 6개 분야 총 49건이다.

그 동안 시는 시민과 소통하는 ‘공약추진 소통위원회’ 구성, 부주산 화장장 이전, 목포시의료원, 보호자 필요 없는 ‘안심병동’ 운영, 치매인지 재활프로그램 실시, 입암산 생태숲 조성 등 21건의 공약을 완료했다.

나머지 공약 28건은 정상 추진 중이며 시는 100% 완료를 목표로 이행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공약은 시민과의 약속인 만큼 최우선으로 추진해야 할 사항이다. 목포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공약사항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각별한 의지를 가지고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윤시현 기자, nsp27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