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이미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경기=NSP통신) 윤미선 기자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다음달 4일까지 평생교육 프로그램 공모사업 ‘불어라 평생학습 바람’에 참여할 기관과 단체를 모집한다.

이번 공모사업은 평생교육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교육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도민의 교육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대상은 평생교육 관련 민간기관과 단체이며 공모를 통해 선정된 20개 기관은 다음달부터 오는 11월까지 4개월 간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진흥원은 서류심사를 통해 사업의 성격에 따라 5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사업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접수는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학습모아길에서 사업계획서 등 관련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으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하면 된다.

최종 선정은 진흥원 내 심의위원회를 통해 다음달 중 결정되며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평생교육본부 행복배움실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김경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경기도민 누구나 소외되지 않고 배움의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며 “교육 기회 확산의 뜻을 가진 기관과 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윤미선 기자, yms02050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