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최재백 경기도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어르신들을 위한 음식배달을 하고 있는 모습.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최재백 경기도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해 민경선·방성환 간사, 명상욱, 박재순, 박광서, 조광희 위원 등은 13일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격려금을 전달하고 시설관계자들을 위로했다.

이 날 최재백 위원장을 비롯한 교육위원들은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장인 진관스님으로부터 운영현황 보고를 받고 애로사항 청취와 시설을 둘러본 후 어르신들이 점심식사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몸소 음식배달을 하기도 했다.

13일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최재백 경기도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장(오른쪽 네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봉사활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경기도의회)

최재백 위원장은 “앞으로도 교육위원들과 함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격려와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며 우리의 정성과 관심이 조금이나마 그들에게 따뜻한 온정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육위원회는 정기적으로 복지시설을 방문해 사회로부터 소외된 시설 생활자들을 위문 격려함으로써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