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과학대학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준)는 11 행복 북구 Leader’s 평생대학원 교육생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행복 북구 Leader’s 평생대학원 1기 수료식’을 가졌다.

수료식은 행복 북구 Leader’s 평생대학원 경과보고 및 수료증수여, 공로자시상과 배광식 북구청장의 격려사, 하병문 북구의회 의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대구과학대는 지난 2월 북구청 위탁교육기관으로 선정돼 지난 4월 13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약 3개월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과목별 저명인사 및 전문강사를 초빙해 리더십 특강, 교양 특강, 건강 특강, 현장체험, 지역사회의 이해,자원봉사 등 총24회 50시간의 이론과 현장학습을 병행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제1기 행복 북구 Leader's 평생대학원의 수료생이 되신 것을 축하드리며, 24회차 동안 열정을 가지고 배우신 것들을 이제부터는 함께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 총장은 “약 3개월 간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열의를 가지고 교육에 임해주신 수료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뛰어난 리더로 성장하시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