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경북=NSP통신) 김을규 기자 = 청도교육지원청(교육장 나영규)은 29일 ‘제9회 교육장배 초·중학생 단축마라톤 대회’를 청도천 옆 강변도로에서 개최했다.
이 대회는 학생들이 학교 생활속에서 건강 달리기를 생활화하고 균형 잡힌 신체와 정신을 함양하며, 체육이 생활속에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각 학교에서 선발된 초·중학생 대표 선수 112명이 참가하여 힘찬 레이스를 펼쳤으며, 초등학생은 2Km, 중학생은 3Km 구간으로 구분하여 학생들의 건강과 신체에 알맞게 대회를 운영했다.
대회 결과로는 초등부 단체전 1위 청도초등학교, 2위 동산초등학교, 3위 풍각초등학교, 중등부 단체전 1위 이서중학교, 2위 모계중학교,, 3위 청도중학교가 차지하였으며, 부상으로 트로피와 상금이 수여됐다.
김기한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서 자신의 건강과 체력을 기르는 기회로 삼기를 바라며, 길러진 체력으로 끈기와 인내심을 갖고 학업에도 열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