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두호 SK VIEW 푸르지오가 분양에 나섰다.
포항 북부권을 아우르는 편리한 생활 인프라 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어 포항의 새로운 랜드마크 아파트다.
많은 수요자들이 아파트를 결정할 때 가장 중요시 하는 요인 중의 하나는 역시 주변 생활 인프라다.
주변으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시설들의 여부가 삶의 질을 결정하는 만큼 향후 집 가치에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특히 지방의 경우 생활 인프라 여부는 더욱 중요시 대두된다. 하지만 수도권보다 개발이 한정적인 만큼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아파트는 희소성이 높게 평가 된다.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아파트라 해도 입주 시기에 맞춰 모두 이용 가능한지 여부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신도시나 신규 택지지구의 경우 분양 시점에는 모든 생활 인프라가 갖춰진다고 했지만 입주 시기를 넘기고도 공사가 진행돼 이용하기 까지 긴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백화점, 마트 등 어떠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지는지 여부 뿐 아니라 입주 즉시 누릴 수 있는지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최근에는 포항에서 분양하는 두호 SK VIEW 푸르지오가 주목받고 있다.
포항 북부권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뿐 아니라 재건축으로 공급되는 만큼 도심에 자리해 입주 즉시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두호 SK VIEW 푸르지오는 포항시 북구 두호동 1022, 1058번지 일대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1321가구 규모로 구성되며 이중 657가구가 일반에 분양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 618-11번지(구 웨딩캐슬예식장 맞은편)에 마련되며 내달 초 오픈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