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중등교육지원과 직원들과 심광섭 교육장과의 호수공원 도시락 토크 장면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 심광섭, 이하 고양교육지원청)은 직원 20여 명과 교육장이 함께 23일 호수공원을 찾아 도시락 토크 시간을 가졌다.

심광섭 교육장은 “직원들의 이번 도시락 토크 행사를 통해 일방적인 전달이 아닌 원활한 의사소통과 배려, 소통을 통한 직원간의 자유롭고 명랑한 자리가 마련되고 직장 생활의 사기 진작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도시락 토크는 직원의 화합을 통해 부서간 장벽을 허물고 배려·소통·공감·혁신하는 고양교육지원청의 명랑한 직장생활을 위해 마련됐고 각 부서별 상반기 2회, 하반기 1회를 계획으로 부서간의 교육장과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어려운 점을 보다 개선해야 할 부분에 대해 도시락 토크를 통해 진행을 했다.

또 이번 행사는 고양시에서 대표적이며 상징인 호수공원 산책을 통해 호수공원에 대한 의미와 역사를 이해하는 계기가 됐고 직원간의 건전한 정신을 함양해 즐겁게 소통 할 수 있는 고양교육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