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경산시 제공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자연보호 경산시협의회(회장 석부홍)는 지난 24일 경산 인터불고CC 연회장에서 제8대,9대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최영조 경산시장 , 최덕수 경산시의회 의장, 도의원, 시의원 및 각 기관단체장과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동현 이임 회장의 이임사와 석부홍 취임 회장의 취임사 등 각종 다채로운 행사가 화기애애한 축하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신임 석부홍 자연보호 경산시협의회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간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가운데 지역의 자연을 사랑하고 보존하는데 힘을 보태겠다” 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참석한 최영조 경산시장은 “새로운 회장을 중심으로 화합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모아 소중한 자연을 사랑하고 보존하는 일에 책임감을 가지고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리며, 27만 시민이 행복한 경산건설에 선도적인 역할을 바란다” 고 당부했다.

한편, 지역의 대표 환경봉사단체인 자연보호 경산시협의회는 350여명의 회원들이 ‘자연환경보호 및 청결봉사활동’을 이념으로 자연정화활동, 남천강살리기행사 등 깨끗하고 쾌적한 거리조성과 자연이 살아 숨쉬는 살기좋은 희망 경산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