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전남본부가 전남대 등에서 개최하고 있는 ‘2017상상유니브 캠퍼스어택’ . (KT&G 전남본부)

(광주=NSP통신) 김용재 기자 = KT&G(033780) 전남본부(본부장 이승우)는 무한한 잠재력과 다양한 끼와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을 위한 ‘상상유니브 캠퍼스어택’을 진행한다.

상상유니브는 다양한 배움과 경험, 교류와 소통이 이루어지는 대학생 커뮤니티 활동으로 캠퍼스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자기계발의 기회, 창의적으로 상상하고 표현하는 기회, 주체적으로 참여하고 교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상상유니브의 대학생 운영진들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캠퍼스어택은 상상유니브 클래스 체험부스 운영과 취업 정보 등 알찬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대 대외활동 커뮤니티 상상유니브 ‘2017 캠퍼스어택’ 활동은 오는 24일까지 전남대 등 6개교 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다양한 분야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을 모집한다.

이승우 KT&G 전남본부장은 “상상유니브는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광주·전남권 대학생들이 새로운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정보와 경험을 통해 취업과 대외활동 프로그램 참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T&G는 연간 매출액의 2.2%(약 550억원)를 사회에 환원하며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용재 기자, nsp254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