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속이야기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누적 주문 7억 건 돌파…20~40대 과반 사용이 말해주는 ‘편의성의 승리’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준)는 지난 17일 박지은 부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 및 치위생과 교수와 CK치과병원 채종성 대표원장 및 김태희 이사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천만원 상당의 교육 기자재 기증식과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대구과학대에 따르면, 이날 기증식에서 CK치과병원 채종성 대표원장은 구강스캐너를 학생들의 실습과 치과 전문인력양성에 써달라며 대구과학대에 전달했다.
CK치과병원 채종성 대표원장은 “대구과학대 치위생과와 CK치과병원은 학생 현장실습 및 전문가 특강, 교수 산업체연수 등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며, “기증하는 구강스캐너 장비를 활용해 최신 치과임상에 대한 학생들의 견문을 넓히는 한편, 실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과학대 치위생과 박성숙 학과장은 “고가의 장비를 학생들 교육에 기증해주신 CK치과병원에 감사드린다”며, “최신 장비를 활용해 학생들의 실무능력이 향상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