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무식 모습. (오산시청 제공)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일 오산스포츠센터에서 시무식을 열고 ‘시민중심의 변화 혁신으로 지속성장하는 공단’의 새로운 경영슬로건을 통해 2017년 정유년 새해도 고객만족을 위한 전사적인 사업 추진에 나설 것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신규직원 대표로 낭독한 “고객감동 친절서비스 실천 서약”을 참여 임직원 모두가 다함께 결의하고 조용호 이사장에게 전달했다.

임직원들은 앞으로 고객을 가족처럼 따뜻하게 맞이하고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실천하는 등 ‘시민행복’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는 공기업의 고객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고객만족 향상, 고객안전 확보, 고객니즈 선도를 실천함으로써 오산시민에게 신뢰받는 공단을 만들어 나가기로 굳게 서약했다.

한편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해 제6대 이사장으로 취임한 조용호 이사장의 새로운 경영철학을 반영한 4대 경영방침(책임경영, 시민편의, 가치창출, 혁신역량) 및 이와 연계한 새로운 핵심가치(안전, 고객, 성장, 도전) 등 미션·비전 가치체계의 보완을 통해 공단의 전략 연계성을 보다 강화하고 있다.

이와함께 최근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결과 전국 최우수(가등급) 선정이라는 성과에 결코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경영혁신과 경영효율화에 적극 나서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다.

NSP통신/NSP TV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