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주 국회의원이 수상소감을 말하고있다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소상공인연합회가 2016년 송년을 맞아 28일 오후3시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실에서 ‘2016 소상공인연합회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2016 송년의 밤 행사’에는 중소기업청장과 초정대상 국회의원, 초정대상기업인, 소상공인 협․단체장 및 전임단체장, 지역단체 임․직원, 단체 사무국, 외빈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소상공인연합회가 있기까지 함께 노력해준 이언주 국회의원(더민주 광명을)이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언주 국회의원은 지역구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현장에서 청취하고 민원해결을 위해 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한점이 인정돼 감사패를 받게됐다.

▲이언주 국회의원이 감사패를 수상하고있다

소상공인연합회 관계자는"소상공이 살아야 지역경제가 그리고 대한민국 경제가 살수 있다"며"지금까지 소상공인연합회가 자리잡을 수 있게 함께해준 이언주 국회의원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언주 국회의원은"이번 소상공인연합회 송년회에 초대돼 감사드린다"며"여기에 감사패까지 받아 더욱 소상공인들의 어렵고 힘든점들을 잘 살펴달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더욱더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