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북 울진아쿠아리움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산타피딩쇼, 크리스마스 머그컵 증정,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 신규생물 전시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울진아쿠아리움은 오는 24일과 25일 산타복장 다이버의 수중 피딩쇼 ‘산타할아버지 피딩쇼 오셨네’ 이벤트를 진행하며, 24~25일, 30~31일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제작한 울진아쿠아리움 머그컵을 선착순 100팀에게 증정한다.
또 20일부터는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든 희귀생물 ‘자이언트 쇼블노우즈 레이(Giant Shovelnose Ray)’를 전시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커다란 삽 모양의 코를 가진 가오리’로 한국에서는 ‘가래상어’라고 불리며, 기타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기타피쉬’라고도 한다.
상어와 가오리를 반반 닮은 특이한 외모로 울진아쿠아리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울진아쿠아리움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과 연인,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를 마련했다”며 “올해 크리스마스는 울진아쿠아리움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