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션리조트)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디오션리조트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여수의 겨울을 두 배 즐길 수 있도록 가족형 패키지 상품인 ‘동거동락’(冬居同樂 - All~겨울에도 디오션과 함께하면 즐겁다)을 출시했다.

이번 ‘동거동락’ 패키지는 겨울에 눈이 거의 오지 않고 온화한 기후인 여수에서 겨울철 대표적인 야외놀이인 눈썰매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눈썰매장 할인권을 제공한다.

올해 새롭게 리프트 시설을 갖춘 눈썰매장 에코힐즈는 디오션리조트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로 아주 인접해 있고 에어바운스, 다육식물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와 더불어 여수의 대표 관광지인 해양레일바이크, 한화 아쿠아플라넷, 카트체험 할인권을 패키지 이용 시 함께 제공한다.

패키지 요금은 디오션호텔 객실과 조식뷔페, 사우나를 포함해 14만 2000원부터 17만 2000원까지이며, 콘도미니엄은 사우나를 포함해 15만 4000원부터 27만 6000원까지이다.

디오션리조트 ‘동거동락‘ 패키지는 내달 19일부터 2017년 2월 11일까지 이용가능하며, 현재 예약접수 중이다.

한편 전남 여수시 소호동에 위치한 디오션리조트는 남해안 천혜의 절경을 자랑하는 가막만과 인접해 겨울바다를 감상하기에 좋은 복합휴양시설로서, 객실과 사우나는 물론 리조트 내 다양한 장소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어, 해돋이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