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학교 익산캠퍼스(사진제공=원광디지털 대학교 제공)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원장 양미옥)은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2017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원광디지털대학교 관계자는"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를 양성하는 국내 유일한 특수 사이버대학원이다"며"자연건강법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과 실천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과정이 운영되고 또한 온라인 교육과 더불어 전국의 7개 지역캠퍼스를 활용한 오프라인 특강, 모임, 연구활동도 활발하게 진행되며 화상시스템을 이용한 실시간 화상 강의는 학생들의 학업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전공과 상관없이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온라인에서 응시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를 바탕으로 1차 전형이 진행되고 합격자는 다음달 14일발표한다"며 이어"2차 전형으로 심층면접이 다음달 17일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진행되고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20일 발표한다"고 전했다.

웰빙문화대학원은 다양한 장학 혜택으로 학비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신입생은 직장인장학금, 주부장학금, 학업장려장학금 등의 장학혜택을 통해 20프로 수업료 감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족 2인 이상이 원광디지털대학교 학부와 대학원에 동반 입학하는 경우에도 매학기 수업료 20프로를 감면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학술장학금, 단체협약장학금, 봉사장학금, 희망장학금 등의 다양한 장학 제도가 운영되고 있다.

양미옥 웰빙문화대학원 원장은 “건강한 삶은 모든 영역에서 그 중요성이 커지는 만큼 관련 분야의 사업이나 일자리도 늘어나고 있다”며 “웰빙문화대학원은 해당 분야를 리드하고 앞서나갈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최고의 교육 과정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