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청 전경.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는 29일 군산시청 대강당에서 수험생 및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2017학년도 수능시험대비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강남구청 인터넷방송이 후원하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강남수준의 학습전략 및 입시전형을 제공하기 위해 유명 입시전문가 및 강사를 초빙해 1·2부로 나눠 2017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김대식 수학강사와 정승익 영어강사의 2017학년도 수능시험에 대비하는 학습전략과 함께 EBS 활용법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유웨이 중앙교육 이승혁 입시전문가가 2017학년도 대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다양한 입시전형을 소개하고, 그에 따른 수시 및 정시에 대한 노하우와 지방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입시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진성봉 군산시 인재양성과장은 “이번 설명회는 입시전문가의 정확한 분석과 전략을 전달 받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정시모집의 지원방향과 효과적인 학습법 등 알짜 수험정보를 많이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학업과 입시에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별도의 사전접수 없이 설명회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인재양성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