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윤시현 기자 = 목포시민아카데미강좌가 오는 20일 오후 2시 목포MBC 공개홀에서 개최된다.
제128회인 이번 강좌는 ‘남자에게 참 좋은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 CF로 유명한 천호식품(주) 김영식 회장을 초청해 ‘10미터만 더 뛰어봐’라는 주제로 강의를 가질 계획이다.
어려운 시절 한끼 식사 값이 없을 정도로 무일푼 상태에서 현재는 남들이 부러워할 만한 성공을 거둬 중소기업의 신화를 이룬 김 회장은 관공서, 기업체 등에서 500여회 열정적인 강연을 통해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고 있다.
김 회장은 동아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광고 심의위원, 전남 구례군 산수유 홍보대사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주식회사 천호식품 회장, 동아대학교 유전공학과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불우이웃 지원사업인 ‘희망의 스위치사업’과 ‘선한 댓글달기 운동사업’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으며, 국내에서 40만부 이상 판매된 자기계발서 ‘10미터만 더 뛰어봐’는 최근 중국어로도 출간돼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초청장은 영암 삼호 케익하우스 파파, 베네치아 다담골, 한솔문고 남악점 하당점, 남악 유성사우나, 남악 청와삼대 식당, 목포MBC 안내실에서 배부중이다.
NSP통신/NSP TV 윤시현 기자, nsp27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