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본점에서 지난7일 2016 ‘행복한 추억, 가족사진’ 액자전달 축하행사를 진행됐다

(전북=NSP통신) 김남수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관장 장현옥)과 함께 2016 ‘행복한 추억, 가족사진’ 액자전달 축하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전북은행 김병용 부행장, 노시형 사회공헌부장,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 장현옥 관장, 오준규 사진작가, 정순교 사진작가, 장애인가정 등 50여명이 참석했고 전북이벤트MC협회 정진 사회자의 재능기부를 통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행사는 경제적․신체적 어려움이 많은 장애인가정의 행복한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가족의 행복감 및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문화접근성을 높이고자 진행돼 지난 4월부터 모집과정을 거쳐 도내 14개 시․군 장애인가정 총 80가구에 가족사진액자와 행복한 추억을 선물했다.

가족사진 촬영은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의 이동스튜디오와 네이버 청년작가 10인에 선정된 바 있는 오준규 사진작가의 재능기부를 통해 진행됐다.

특히, 전북은행은 촬영에 참여한 가족들의 행복한 모습을 도민들에게 전달하고자 본점 1층 로비에 지난 5일부터 가족사진 전시회를 개최했다.

NSP통신/NSP TV 김남수 기자, nspn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