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 작은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컵케이크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들의 자유로운 창작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체험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씨앗을 퍼뜨려요’란 책을 읽고 씨앗과 꽃, 동물 등의 모양과 함께 예쁜 컵케이크를 만드는 체험강좌이다.
접수는 각 도서관별 정원(1개소당 15명) 마감 시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작은도서관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신청하면 되고 수강료 및 재료비는 무료다.
도서관별 운영일정은 ▲미룡·흥남 9월3일 ▲월명·미성 9월10일 ▲나운·임피 9월24일 ▲나포 9월28일 ▲구암 9월30일 ▲서수 10월1일 ▲산단 10월8일 등이다.
김홍식 군산시립도서관장은"이번 프로그램은 만들기 창작활동을 통해 어린이가 책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시립도서관 또는 해당 작은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